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좋은 팁

2020. 6. 2. 15:21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좋은 팁



사업주들은 비디오 마케팅이 정말로 이윤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당신의 캠페인에서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최고의 전략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 한다.


이 기사에는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비디오에 관한 한, 더 많을수록 더 즐겁다.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돌아오기 위해 규칙적인 신선한 콘텐츠가 필요하다.


이것은 다양한 유형의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사업에 훨씬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고객에게 멋진 콘텐츠를 제공하면 동영상이 입소문이 날 수 있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관련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물론, 품질은 여전히 중요하므로, 양질의 장비에 투자하여 당신의 돈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이고 완제품은 필수품이다.




20분짜리 비디오는 너무 길다.


If you are taping a demo of your product, do it in 20 minutes or less.


Videos that are just telling people about a deal or giving an update on your company should be no longer than ten minutes.




Optimize your videos.


Whenever you upload videos to different sites, make sure each video has a different title and description.


Use their targeted keywords, also.


Finally, include contact information so that your viewers can easily contact you for further questions they may have.




A video is a useful supplemental resource that can provide greater detail and clarity for users of your products.


Visual learners will appreciate the opportunity to see a product in use.


Seeing it in action can give your sales a real boost.




When making a video to promote a product, include an active link where they can go to purchase it.


If possible, the link should be displayed within the content of the video, as well as in the description.


Doing it this way will keep the link with the video just in case someone shares or embeds it.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자신과 회사,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파악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다 개인적으로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이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작업 프로세스를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더 인간적인 면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아닌지 확실히 알 수 있다.


비디오의 가능한 매력에 대해 항상 자신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


실제 데이터는 당신의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더 잘 보여준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적하십시오.




유튜브에 마케팅 동영상을 올릴 때는 반드시 중간 정도의 댓글을 달아야 한다.


시청자들은 특히 부정적일 때, 심경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시간이 부족하면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그들에게 액션콜을 하지 않고 비디오를 끝내면 절대 안 된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즉시 시험해 보라고 말해줘! 고객이 신속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음에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하다.




본 기사 소개에서는 동영상 마케팅이 막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활용도가 낮은 마케팅 전략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제 네가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할 때야.